보안 솔루션 전문 ㈜에이에스티소프트(대표 박상현)는 내달 6일 열리는 ‘2014 SW제품설명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한국정보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설명회는 국산 우수 SW제품의 홍보 및 수요처 발굴 등 유통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에이에스티소프트는 이번 설명회에서 사물인터넷 보안 플랫폼 ‘스마트가드(Smart Guard, 가칭)’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트가드는 사물인터넷 보안 플랫폼으로서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이 가능한 Things에 결합된 Device와 Server가 포함되는 사물인터넷 환경을 위한 보안 시스템이다. Server와 Things에 모듈 탑재를 통하여 강력한 기기 자동인증과 침입탐지/차단을 수행한다.
특히 스마트가드는 △제조사별 프로토콜 등록, 수정, 삭제를 위한 생성기 지원 △재사용이 불가능한 강력한 자동 인증 제공 △IoT 서비스 환경을 고려하여 경량화 보안 기술과 빠른 처리 성능을 구현 △엔드투엔드(End-to-End) 보안 추구 △네트워크 보안과 시스템 보안을 동시에 운영하여 IoT망 전체에 대한 강력한 보안 가능 △IoT 아키텍처별 적용 가능한 제품 유형은 3가지로 다양한 구성에서 적용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온라인뉴스팀
SW 많이 본 뉴스
-
1
국회, 계엄해제 결의안 통과....굳게 닫힌 국무회의실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