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롱제 실용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예비신입생들을 위한 뷰티특강

Photo Image

오는 10월 11일, 국내 최초의 웰니스&뷰티 교육기관 알롱제 웰니스 실용전문학교에서 예비 신입생, 뷰티 전공 관심자들을 대상으로 뷰티 특강을 개최한다.

웰니스&뷰티 산업의 성장세가 이어지면서 최근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알롱제 실용전문학교는 매월 다른 주제로 학생들을 위한 뷰티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에 따르면 10월 뷰티특강에는 외국인 뷰티전문가도 초청될 예정으로 전월에 비해 더 많은 학생들이 뷰티특강에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알롱제 웰니스 실용전문학교 관계자는 “매월 두 분의 뷰티 전문가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해왔으나 진로에 대한 학생들의 고민이 많은 시기인 10월에는 세 분을 초청해 특강을 하기로 결정됐다”며 “이번 뷰티특강에는 유명 화장품 브랜드 ‘달팡’ 잡지 에디터와 일본, 베트남의 뷰티 전문가를 모시게 되었다. 학교를 졸업한 후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되리라 본다”고 말했다.

또한 “실제로 최근 해외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고 뷰티 전공자들이 브랜드잡지, 뷰티잡지 에디터로 활동하는 등 뷰티 전공자들의 활동 범위가 넓어지고 있는 만큼 학생들에게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도움이 되는 특강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고 덧붙였다.

매월 다른 주제로 내실 있는 뷰티특강을 진행하고 있는 뷰티특성화 실용전문학교 알롱제는 현재 2015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모집 학과는 피부미용과, 미용복지과, 헤어디자인과, 메이크업과, 웰니스뷰티테라피학과, 웰니스뷰티경영학과 등 6개 학과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llonge.kr) 혹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