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nik, 독일 라인펠덴공장 스페셜티 실리카 생산 시설 추가 가동

독일 에센 소재, Evonik Industries는 2014년 10월 초에 독일 라인펠덴공장에서 AEROSIL® 브랜드 표면 처리 스페셜티 실리카 생산 시설을 새로 준공했다. 이 시설을 통해 Evonik의 글로벌 생산량이 25 퍼센트 증가했다. AEROSIL® 브랜드 스페셜티 실리카는 고기능 접착제와 실란트, 산업용 수지와 도료 및 페인트의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성장 요인은 무엇보다도 재생에너지 개발에 있으며 특히, 자원을 절약할 수 있는 제품과 기술을 개발한 것이 수요를 증가시키는 요인이 되었다. 이 같은 예로 풍력발전 설치뿐 아니라 자동차 산업에서 “용접 대신 접착“을 사용하는 등, 이외에 기타 중요한 응용 분야로는 소포제, 플라스틱, 토너 등이 있다.

자원 효율성 부문의 무기화학사업부 사장인 요하네스 오머(Johannes Ohmer) 박사는 실리카 시장의 특수성에 대한 투자를 더욱 강화하는데 대하여 “새로운 표면 처리된 스페셜티 실리카 추가생산시설을 통해 스페셜티 메탈 옥사이드 시장에서 주도적인 입지를 확고히 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실리카 디비전의 안드레아스 피셔(Andreas Fischer) 수석 부사장은 준공식에서 “당사의 개발을 통하여 고객들이 시장에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최적화된 특성의 고기능 접착제 혹은 경량 용도로 더 적은 원료를 사용하는 불포화 폴리에스테를 수지를 생산할 수 있다“고 소개하였다.

Evonik의 흄드 실리카는 무엇보다 액상 및 젤상 물질의 유동성, 점성 및 요변성과 안료 및 충진제의 현탁 특성을 최적화한다. 또한, 분말 제품의 유동성을 개선하고 생산 중 발생되는 접착문제를 방지한다.

Evonik은 선도적인 실리카 제조업체로 스페셜티 케미칼 회사인 Evonik은 흄드 실리카 AEROSIL®뿐만아니라, 마찰 저항이 적은 타이어용 침강 실리카, 티타늄 혹은 알루미늄 옥사이드 같은 흄드 메탈 옥사이드를 공급합니다. Evonik은 침강 실리카와 흄드 실리카, 메탈옥사이드 및 무광용 실리카를 합해 전세계에 걸쳐 연간 55만 톤 이상의 생산력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 소개Evonik은 독일의 창조적 산업그룹으로 세계 정밀화학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수익성 있는 성장과 지속적인 기업 가치 발전이 에보닉 기업 전략의 심장부를 형성한다. 에보닉의 주요 활동 영역은 건강, 영양, 자원 효율성과 세계화라는 메가트렌드에 주력하고 있다. 에보닉은 특히 혁신적인 기량과 통합적 기술 플랫폼의 혜택을 누리는 기업이다. 에보닉은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3년 회계 연도 기준 33,500명 이상의 임직원들이 126억유로(한화 약 17조원)를 창출하였고, 영업 이익은 약 20억 유로 (한화 약 2조 6천억원) 에 이른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