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애플 아이폰6 발표 현장 한국어 통역으로 시청하세요"

디지털 미디어렙 메조미디어(대표 우영환)가 IT기기 리뷰전문 커뮤니티인 언더케이지(www.underkg.co.kr)와 함께 오는 10일 새벽 2시 아이폰6, 웨어러블 기기 등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는 애플의 이벤트를 통역 및 해설 중계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Photo Image

언더케이지 자체 중계 영상과 자료 화면이 통역 및 해설과 함께 제공된다. 이번 중계의 통역을 담당하고 있는 언더케이지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1㎏ 미만의 IT 기기에 대한 리뷰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티로 언더케이지 유튜브 채널은 10만명이 구독 중이다.

메조미디어는 ‘이밥차’, ‘뉴스와 폴’ 등 모바일 앱과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맨(MAN : Mezzomedia Mobile Ad Network)을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 전문 업체로, 언더케이지와 제휴를 맺고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이번 애플 행사의 통역 및 해설 중계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세헌 메조미디어 서비스기획본부장은 “이번 애플 이벤트에선 애플의 첫 번째 웨어러블 기기와 더 커진 아이폰이 발표될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 동안 영어로만 중계를 본 국내 사용자가 한국어 통역 및 해설 중계에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아이폰6 통역 및 해설 중계방송은 자체 제작한 언더케이지 특별 중계 페이지(www.underkg.co.kr/ m.underkg.co.kr)를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정진욱기자 jjwinw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