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강소 기업 에이스그룹(www.acegng.com, 대표 이종린)은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알펜시아 메인스타디움에서 열리는 JS 유소년 드림컵을 후원한다.
JS 드림컵은 박지성 이사장에 의해 설립된 JS 파운데이션에서 주최한 유소년 축구 대회로써 국내 축구 클럽에서 선발된 12개 팀과 일본, 중국, 태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선발된 4개 팀, 총 16개 팀 12세 이하 선수들로 구성된 4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에이스그룹은 JS파운데이션을 통해 축구 꿈나무를 위한 장학 사업에 매달 후원금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이번 JS 드림컵 행사에도 스폰 기업으로 활동하게 되었다.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축구의 미래를 책임질 유소년들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라는 말과 함께 “앞으로도 미래를 위해 도전하고 노력하는 인재를 찾아 적극적인 나눔사업을 추진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현재 에이스그룹은 충격방지, 그립감, 다양한 컬러의 스마트폰 케이스 ‘아이페이스’로 업계 매출 1위로 독보적인 위치에 자리잡았다. 2014년에는 유아안전용품 브랜드 스칸디파파 및 시그니처 주얼리 브랜드 젠틀우먼, 복합문화공간 아이스페이스, 플라워샵 더꽃화수분 및 플래닛, 유기농 직거래 마켓 비오가닉, 디자인 에이전시 M3 및 레스토랑 트리플나인 999 등 다양한 사업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업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2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3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4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5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6
애플, 'LLM 시리' 선보인다… “이르면 2026년 출시 예정”
-
7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8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9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10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