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인 가온소프트(대표 김태원)는 미국 CIO 리뷰 매거진이 뽑은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 기반 유망 IT 기업 100(Top 100 Most Promising Microsoft Solution Provider)’ 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CIO 리뷰 매거진은 미국의 대표적인 IT 매거진으로 세계 IT 기업가, CIO, 기술 혁신가를 대상으로 최신 IT 동향을 월단위로 소개하고 있다. CIO 리뷰 리스트(CIO Review’s list)는 기업 CEO, CIO, 벤처 투자자, 업계 분석자 및 편집 위원회로 이루어진 전문가 패널이 매년 시장의 유망 IT 기업을 선정해 기업 CIO와 IT 의사 결정자들이 적합한 솔루션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김태원 가온소프트 대표는 “가온소프트의 기술력은 미국 유명 기업 및 공공 부문의 CIO, IT 의사 결정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아왔으며, 미국 모빌리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며 “이번 CIO 리뷰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제품과 시너지를 창출하는 솔루션으로서 미르 플랫폼의 리더십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가온소프트의 미르 플랫폼은 기업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솔루션이다. 가온소프트의 미르 플랫폼은 어렵고 수동적이고 복잡한 기존의 MEAP 솔루션과 달리 자동화된 프레임워크를 사용해 기업 백엔드 시스템에서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를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 원활하게 전송한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