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주변기기로 PC·스마트폰 폼나게 써보자

Photo Image

2, 3월은 졸업과 입학, 또는 사회 진출 등으로 바쁜 철이다. 이 시기에는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새내기들을 위한 졸업선물과 입학선물 용품 판매가 늘어나기도 한다.

그렇다면 과연 입학선물, 졸업선물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 예전에는 만년필이나 화장품 등이 주류를 이뤘지만 노트북 같은 PC류나 스마트폰이 보급된 지금은 역시 PC 주변기기와 스마트폰 주변기기가 가장 좋은 선물로 꼽힌다.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은 워낙 고가여서 입학과 졸업선물로는 적당치 않다. 이런 고가류는 주로 입학, 졸업을 하는 사람들의 부모들이 해주기에 적당하다.

주변 사람들이나 지인들이라면 역시 PC나 스마트폰을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주변기기를 선물하는 것이 가격대도 알맞다.

하지만 주변기기도 잘 골라야 한다. 노점에서 판매하는 싸구려 주변기기들을 선물했다간 선물의 의미도 없어진다.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 싸구려 제품 중에는 품질을 보증할 수 없는 것들이 대부분이어서 쉽게 고장날 수 있다.

만약 졸업선물, 입학선물로 PC 주변기기, 스마트폰 주변기기를 고르고 싶다면 엘레컴코리아가 진행하는 이벤트를 주목하면 좋겠다. 2월 10일부터 3월 16일까지, `내 스마트폰을 폼나게 쓰는 방법`을 열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PC 주변기기와 헤드폰, 케이스, 스마트폰 주변기기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품목은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셋부터 보조배터리, 무전원 스피커, 태블릿 파우치 및 헤드폰 등이다.

엘레컴코리아 관계자는 "자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품질로도 우수할 뿐 아니라 디자인도 뛰어나다"면서 "이번 새학기 할인행사는 독일과 일본에서 각종 디자인상을 휩쓴 스마트폰 주변기기 및 잡화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 엘레컴코리아의 제품들을 보면 아이디어에 박수가 절로 나온다. `위 아래도 없는 허브` 같은 경우는 위 아래를 잘 끼워야 하는 USB의 불편함을 십분 활용했다. 보통 USB를 포트에 끼울 때 위 아래를 잘 맞춰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나 이 제품은 구별없이 그냥 끼우면 그대로 꽂아지는 제품이다. 허브 단자 부분이 위 또는 아래 한쪽 방향으로 치우쳐 설계된 기존 제품과 다리 이 제품은 정중앙에 위치했기에 가능하다.

스마트폰 주변기기로는 역시 블루투스 제품들이 눈에 띈다. 음질은 기본이고 스타일까지 생각한 블루투스 헤드셋을 비롯해 핸즈프리 등도 엘레컴코리아가 자신있게 내놓는 제품이다. 또한 아이패드가 열이 날 때 이를 식혀주는 쿨링패드 같은 액세서리류와 스피커, 헤드폰, 이어폰, 마이크 등 각종 AV 관련 제품 등도 졸업선물과 입학선물로 더없이 좋다.

엘레컴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