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파이브시스템 창립10주년 기념행사

Photo Image

R&D.지식재산서비스 부문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업계 선두를 고수하고 있는 (주)애니파이브시스템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IPR비즈니스 영역 전반에 대한 솔루션확보와 더불어, 금년도 글로벌 제품 출시를 통해 `World Premier IPR Solution & Service Provider`로서 기틀을 마련한 (주)애니파이브시스템은 지난 10년 동안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하고 높은 성장률을 기록해왔다.

처음 2명으로 시작한 작은 벤처기업이 현재는 이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회사로 도약하고 시장과 기술을 선도하며 새로운 지식산업을 창조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다양하고 큰 규모의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축적된 최고의 IPR전문가과 IP와 R&D융합기반의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2년 전부터 특허경영/분석/포트폴리오/기술사업화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며 미래시장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작년에는 경제 침체 속에서도 창사 이래 가장 많은 R&D투자를 통해 총 14개의 비즈니스 모델과 솔루션들을 개발하였다.

2014년 1월 4일에 더케이서울호텔 (구 교육문화회관)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임직원 가족 및 국내외 주요인사들이 참여하였으며 식전행사로 과거10년이 기록된 사진 및 자료전시, 오행시 짓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회사발전 및 성장을 위한 공로상 시상과 축하공연 및 장기자랑 그리고 미래 10년을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김기종 대표이사는 축하 기념사에서 `TRIPLE 5`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여 눈길을 끌었다. `TRIPLE 5`는 5년안에 글로벌시장 TOP5달성과 함께 국내기업 5위권 수준의 복지혜택을 의미한다. 이제는 국내시장 선점에 그치지 않고 글로벌시장에서의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분명하게 제시했으며, 한국지식재산서비스협회 백만기 화장은 축사에서 "애니파이브시스템은 틀림없이 미래시장의 히든챔피언이 될 것이다"라고 격려했으며, 이어서 카이스트의 주대준 부총장은 "애니파이브시스템 직원들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글로벌 넘버원으로서 성장하는 핵심이 될 것이며, 이것이 ㈜애니파이브시스템의 경영철학이며 기술력을 지탱하는 힘이다"라고 축사를 했다.

김기종 대표이사는 "과거 10년동안 우리는 IP업계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반복해왔고, 이 과정에서 최고의 전문가들과 다양한 솔루션을 확보하였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IPR시장을 창조하고 이끌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우리의 향후 5개년 계획"이라고 말해 주변의 관심을 자아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