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UCC]카카오톡 공유 랭킹 1위는 크레용팝 리코더 버전

Photo Image
[핫UCC]카카오톡 공유 랭킹 1위는 크레용팝 리코더 버전
관련 통계자료 다운로드 한 주간 인기 동영상 TOP 5

이번 판도라TV 카카오톡 공유 랭킹 1위는 `크레용팝 리코더 버전(channel.pandora.tv/channel/video.ptv?ch_userid=kakao_rank&prgid=49050364)` 영상이 차지했다.

최근 크레용팝의 빠빠빠2.0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잠잠했던 빠빠빠 패러디 열풍이 다시 시작됐다. 이번 카카오톡 공유 동영상으로 이슈가 된 것은 서울 한 초등학교 학생들이 리코더로 크레용팝의 빠빠빠를 합주하는 모습이다. 아이돌가수 크레용팝 못지않게 귀여운 초등학생이 훌륭한 연주를 선보인다.

이 영상에서 30여명의 초등학생은 교실의 영상 모니터에 `빠빠빠`라는 글자가 뜨는 것을 보고 노래가 시작되자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빠빠빠 리코더 합주를 완벽하게 해낸다. 대부분 악보도 보지 않고 연주를 진행한다. 연주도 수준급이다.

영상바로가기 : http://flvr.pandora.tv/flv2pan/flvmovie.dll/userid=kakao_rank&prgid=49050364&countryChk=ko&skin=1&autoPlay=false&share=on

영상을 촬영한 교사는 연주하는 학생들의 진지한 모습을 고루 담아내고 있다. 또 연주의 집중 및 흥을 돋우려 “자, 준비~” 등 추임새 같은 지시로 합주의 클라이맥스 부분에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연주 도중 한 학생은 흥을 주체할 수 없다는 듯 제자리에서 갑자기 벌떡 일어났다 다시 앉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접한 누리꾼은 “빠빠빠 역시 대세” “연주 분위기만은 오케스트라 뺨치네” “초딩들도 이제 빠빠빠구나” ”넘 귀엽다~” ”연습 엄청 했나보네” “영상 티브이를 애들은 안보고 그냥 연주하네” “애들이 엄청 차분하게 합주하네” “분위기가 새롭다” 등 많은 관심을 보이며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새로운 느낌의 리코더 합주 빠빠빠를 다 함께 감상해 보자.

자료:판도라TV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