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이상품]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소마 BT`

Photo Image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을이다. 등산이나 나들이가 잦아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여가활동하는 사람이 많다. 야외에서 스마트기기로 음악을 즐겨 듣는 이들이 많지만 이어폰이나 헤드폰으로는 여럿이 함께 즐기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됐다.

애플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익스트림맥은 언제 어디서나 전원 없이 무선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소마 BT`를 출시했다. 아이폰, 아이패드는 물론이고 갤럭시S 시리즈 등 블루투스 무선기능을 지원하는 기기를 지원한다.

소마 BT는 작고 가벼운 무선 스피커로 휴대성이 좋다. `듀얼 드라이브`와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장착돼 작지만 파워풀한 하이파이 스테레오 사운드 구현이 가능하다. 내장된 1150mAh 용량의 배터리로 최대 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제품은 스마트기기 충전용 배터리 팩 기능도 제공한다. 함께 제공되는 USB 케이블과 제품 뒷면에 위치한 USB 포트로 USB 충전이 가능한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고감도 마이크도 내장돼 스피커폰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기기와도 연결할 수 있는 `라인인 잭`도 장착되어 용이하다.

제품 가격은 12만원으로 오프라인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전문 매장과 인터넷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