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스토리, 금연보조제 ‘니코엔’ 한정판매

Photo Image

(주)청우스토리는 금연보조제 ‘니코엔’의 10만 세트 판매돌파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 하루 초특가 한정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을 통해 기존 판매가에 30% 이상 할인된 19만9천원에 한정수량 1000개를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니코엔은 사과, 레몬, 은행, 샐러리, 녹차 등 11가지의 천연생약성분으로 만들어진 금연보조제로, 체내에서 축적되는 담배의 유해 성분인 니코틴을 무해한 코티닌으로 바꾸는 작용을 한다.

또한 대사과정에 작용해 발암물질의 생성을 감소시키고 흡연 시 기침과 가래의 양을 감소시킨다.

특히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임상팀이 실시한 `니코틴 분해 및 배출에 대한 실험`에서 니콘엔 섭취 시 체내의 축적된 니코틴 배출효과가 물의 2배 이상의 효능을 인정받고, 한국화학연구원의 `의약품 등의 독성시험`에서도 안정성을 확인 받았다.

더불어 국내 특허는 물론 미국, 일본, 러시아, 중국 등 해외에서도 특허를 받아 니코엔의 안정성과 효능을 검증 받았다.

니코엔 관계자는 "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흡연으로 인해 체내에 축적되어 있던 독성물질의 해독을 촉진시킬 뿐 아니라 금연 시 나타나는 금단증상(기침, 갑작스러운 혈압의 상승, 비이상적인 가래의 증가, 우울증)의 강도 및 기간을 단축시켜 금연의 성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