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 MMORPG용 게이밍 마우스 `G600` 출시

로지텍코리아가 다중접속(MMO)온라인게임에 특화된 마우스인 `로지텍 G600 MMO 게이밍 마우스`를 22일 출시했다.

로지텍 G600은 중앙 휠과 클릭버튼을 비롯, 좌측면에 MMO를 위해 디자인된 12개 버튼까지 총 20개의 버튼이 탑재됐다. 측면에 설계된 12개 엄지손가락 버튼은 6개씩 두 그룹으로 배치되어 쉽고 빠르게 사용 가능하다.

Photo Image

이번에 출시한 마우스는 3개의 온보드 프로파일을 제공한다. MMO게임용 프로파일 두 개와 일반 게임용 프로파일 하나를 드라이버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있는 G-Shift 버튼을 통해 빠른 매핑 전환도 제공해 MMO게임을 즐길 때 완벽 컨트롤이 가능하다.

제품은 로지텍 G 시리즈 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키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 자신만의 명령어를 생성해 마우스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 한 번의 클릭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사용에도 편하고 손가락 버튼을 1600만개의 RGB 일루미네이션 색상으로 설정할 수 있다. 버튼 조명은 연속 켜짐, 점멸, 순환 켜짐, 일정 시간 후 점멸 등으로 설정 가능하다.

마크 스타렛(Mark Starrett) 로지텍 글로벌 제품 이사는 “G600은 노련한 MMO 게이머의 테스트를 거친 결과물로 오랜 조사와 개발을 거쳐 설계된 손가락 버튼은 사용 시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클릭과 미스 클릭으로 인한 피로를 줄이도록 설계되어 게이머가 원하는 만큼 오랫동안 정확하게 조작하면서 플레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인터넷몰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