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 홈쇼핑 대박신화 다시 쓴다

Photo Image

빅마마 이혜정이 또 한번 ‘큰일’을 냈다. 올해 홈쇼핑 업계의 최대 화두였던 간편식품에서 비프스테이크로 연일 대박행진을 이어갔던 이혜정이 키친네뜨와 함께 ‘소고기커틀렛’을 출시한 것.

흔히 커틀렛이라고 하면 돼지고기가 떠오르기 쉽지만 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은 담백하고 부드러운 호주산 청정우를 사용해 식감과 영양을 동시에 살렸다. 지난 14일 방영된 현대홈쇼핑 소고기커틀렛 출시 기념 첫 방송에서 소고기커틀렛은 기존 스테이크를 뛰어넘는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소비자 반응도 열광적이다. “소고기 목심을 사용해서 훨씬 고소하다”, “아이를 위해서 샀는데 남편이 술안주로 달라고 성화다”, “돼지고기보다 담백하고 영양도 풍부해 아이들에게 안성맞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요리연구가이자 두 아이의 엄마인 이혜정의 조리비법으로 탄생한 ‘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은 호주산 소고기 목심을 사용하고 습식빵가루로 커틀렛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아이들 식사와 간식, 술안주 등 어느 자리에도 어울리는 초간편 웰빙식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브로콜리 등 신선한 채소로 비타민과 섬유소를 보충해 면역력을 높이고 스페셜 소스에는 설탕 대신 세계 10대 식품으로 선정된 블루베리와 키위, 사과, 토마토를 사용해 단맛을 살려 맛뿐만 아니라 영양도 고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프스테이크에서 검증된 뛰어난 맛과 위생적인 조리 노하우가 결집된 ‘이혜정의 소고기커틀렛’은 20인분 한 세트로 소고기커틀렛 16인분과 치즈커틀렛 4인분, 스페셜 소스로 구성돼 있다.

키친네뜨 관계자는 “1차 상품에 이어 이번 2차 상품 ‘소고기커틀렛’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더 좋은 원육, 재료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