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콘솔]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국내 발매

Photo Image

 25년 동안 6240만개 이상 판매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 최신작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가 국내 발매됐다.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는 플레이어가 닌텐도 위(Wii) 리모컨플러스를 가로, 세로, 대각선은 물론이고 찌르기 등 원하는 대로 휘두르면, 게임 속 주인공이 자신과 같은 움직임으로 검을 휘둘러 적을 쓰러뜨리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하늘에서는 새를 타고 날아다니며 스카이로프트 주변 섬을 이동하고, 마을 사람들과 대화를 통해 모험에 관한 정보를 얻어내야 한다. 때로는 그들의 고민도 해결해 줘야 한다.

 또 섬 안 상점에서 다양한 장비를 구입하거나, 활, 방패 등의 아이템을 개조해 능력을 향상시켜 적과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가기 위한 준비를 할 수도 있다.

 대지에 내려선 후에는 풍요로운 숲, 뜨거운 용암이 넘치는 화산, 황량한 사막을 무대로 습격해 오는 수많은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인다.

 섬세한 움직임까지 게임에 반영시켜주는 위(Wii) 모션플러스의 기능을 이용하여 더욱 현장감 있는 모험을 펼칠 수 있다.

 골드 색상의 리모컨과 젤다의 전설 25주년 오케스트라 콘서트 스페셜CD가 동봉되어 있는 25주년 패키지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