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교육용 앱 `수박씨` 출시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등 온라인교육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이 1만 여개의 온라인 강좌를 스마트폰으로도 수강할 수 있는 ‘수박씨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중등 온라인교육사이트 최초로 출시되는 수박씨 앱을 통해 수박씨닷컴 회원들은 기존 사이트에서 듣던 온라인 강좌를 스마트폰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수박씨 앱을 다운받으면 현재 온라인에서 수강중인 강좌부터 맛보기 강좌까지 2011년 중등 2학기 전 과목, 전 범위에 관한 최대 1만 여개의 강좌를 이용할 수있다. 특히 온라인에서 듣던 강좌를 앱으로 들을 경우, 처음부터가 아니라 마지막 수강 부분부터 이어서 듣기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자신의 출결 및 학습량, 과목별 수강 현황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기능과 학습, 질의응답 게시판 기능도 탑재했다. 자녀의 학습현황이 궁금한 학부모들은 이 기능을 통해 아이가 스스로 학습관리를 잘 하고 있는지 체크해 볼 수 있다.

  수박씨 앱은 11월 1일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먼저 오픈되며, 아이폰용 앱은 내달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수박씨닷컴은 스마트폰 앱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3일까지 론칭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내용을 블로그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 SNS를 통해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 4세대와 비타민음료를 증정한다. 또 블로그 및 커뮤니티에 앱 이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수박씨닷컴 단과 강좌 10만원 할인권, 문화상품권, 스마트폰 거치대, 고급 이어폰 등을 제공한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