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벅스북과 제휴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해법에듀(대표 소대봉)의 ‘해법독서논술교실’은 독서, 논술, 글쓰기 등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운영 중인 벅스북(대표 최헌길)과 제휴를 맺는다고 19일 밝혔다.

  교과연계 독서토론논술 프랜차이즈교실을 운영하고 있는 해법독서논술교실은 독서 교육 전문기업인 벅스북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에게 온라인 독서 교육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독서교육 후 창업을 희망하는 신규 가맹점주에게는 가맹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맹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교육과정은 독서지도사 1급~2급, 논술지도사, 중등통합논술지도사, NIE지도사, 독서치료, 동화구연지도사 등 벅스북 12개 전 교육과정이다. 해법독서논술 교실을 이미 운영하고 있는 가맹원장들에게는 11월 1일부터 벅스북 온라인 교육강좌에 대해 20~56%의 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해법에듀 독서논술교실 김원태 단장은 “벅스북과의 제휴를 통해 가맹점에 지속적인 독서 교육을 지원하고, 신규 가맹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수준 높은 독서〃논술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독서교육 전문가 양성 하는 등 두 업체간의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해법독서논술교실(www.baccal.co.kr)은 교과 연계내용을 바탕으로 자기주도학습과 그룹별 토론 수업을 통해 논술실력과 학교 성적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독서논술 프로그램으로, 최근 개편된 교과서 및 개정교육과정에 발맞추어 전학년 주요 논술 프로그램 개편을 모두 완료했다.

  현재 개편을 기념하여 신규 입회회원을 대상으로 우등생해법시리즈, 셀파해법시리즈 교재에 부착된 쿠폰 지참 후 독서교실을 방문할 경우에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