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하지만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올 추석이 예년보다 15일이나 빨라진데다 여름휴가에 쓴 비용을 9월에 결제해야 하는 상황에 추석이 겹치자 가계의 고민이 늘고 있는 것이다. 또한 긴 장마로 인해 과일, 야채 등 작황이 좋지 않고 구제역으로 돼지고기 등의 가격이 비싸지면서 전체적으로 추석 물가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어 추석선물세트를 고민하는 이들이 대다수다.
매년 명절 때마다 쏟아지는 식상한 선물세트는 싫고, 비싼 한우세트는 부담된다면 가격 부담도 적으면서, 건강과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비타민C’를 눈 여겨 보는 것은 어떨까.
항산화 비타민의 대표격인 비타민C는 ‘비타민의 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단순히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최근에는 생명연장의 열쇠로 각광받고 있다. 몸의 노화와 질병을 유발하는 활성산소 제거 기능이 탁월하며,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감기 등과 같은 바이러스성 질환의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이미 많은 연구를 통해 알려져 있다. 특히 요즘처럼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몸의 대사기능이 떨어져서 영양분의 소모가 많아지게 되어 비타민C의 지속적인 공급이 필수적이다.
비타민C는 과일이나 채소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수시로 섭취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현재로서는 비타민C를 섭취하는 방법 중 가장 효율적인 것이 고용량 함유 비타민C 제품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약사와닷컴(www.yaksawa.com) 은 이번 추석을 맞아 고함량의 비타민C만을 엄선, 세트로 구성하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경남제약, 비타민하우스, GNC 등의 믿을 수 있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비타민C를 남성, 여성, 아이, 부모님 등에게 모두 적합하도록 맞춤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추석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고민 끝! 콕콕 찍어주는 추석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모님, 친지에게 적합한 각종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등을 묶어서 판매하고 있으며 11%의 추가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 외에도 9월 20일까지 회원 가입하는 사람들 중 50명을 추첨하여 1년 동안 복용 가능한 경남 비타민C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 및 정보 확인은 홈페이지 (www.yaksawa.com)를 통해 가능하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
1
스타링크 이어 원웹, 韓 온다…위성통신 시대 눈앞
-
2
단독CS, 서울지점 결국 '해산'...한국서 발 뺀다
-
3
LG 임직원만 쓰는 '챗엑사원' 써보니…결과 보여준 배경·이유까지 '술술'
-
4
美 마이크론 HBM3E 16단 양산 준비…차세대 HBM '韓 위협'
-
5
[전문]尹, 대국민 담화..“유혈 사태 막기 위해 응한다”
-
6
초경량 카나나 나노, 중형급 뺨치는 성능
-
7
'파산' 노스볼트,배터리 재활용 합작사 지분 전량 매각
-
8
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자격증 내놨다···시장 주도권 경쟁 가열
-
9
BYD, 전기차 4종 판매 확정…아토3 3190만원·씰 4290만원·돌핀 2600만원·시라이언7 4490만원
-
10
DS단석, 'HVO PTU 생산' SAF 원료 美 수출 임박…유럽 진출 호재 기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