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제품 ‘우리쌀로 만든 윙’ 출시 3주만에 인기 쑥쑥

Photo Image

지난 달 출시된 BHC치킨(대표 우길제)의 신제품 ‘우쌀윙’(우리쌀로 만든 윙)이 출시 3 주 만에 고객의 높은 호평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쌀윙’은 지난해 6월 출시된 우리 쌀 시리즈 ‘우쌀순’(우리 쌀로 만든 순살치킨)의 후속 제품으로 콜라겐이 풍부한 닭 날개에 우리 쌀가루를 입혀서 고소하면서도 바삭하며, 품격 있는 맛과 색감을 지닌 윙 제품이다.

BHC 치킨은 ‘우쌀윙’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제품 출시 수 개월 전부터 마케팅 전략과 제품 홍보전략을 세워 시장 트랜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는 히트제품을 기획하였다.

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과 가맹점주, 사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제품명을 공모했고, 가맹점주들과 수퍼바이저가 한자리에 모여 신제품 우쌀윙 성공을 기원하는 ‘우쌀윙발대식’도 진행하는 등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키기 위해 전사적으로 총력을 기울였다.

실제 ‘우쌀윙’을 맛본 소비자의 반응도 다양하다. 우쌀윙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한 한 고객은 “남편은 맥주 안주로, 아이들도 살이 부드러워 잘 먹으니 우쌀윙은 우리 집 온 가족 간식!” 이라는 사연과 사진을 올렸고, 또 다른 응모 고객은 “우쌀윙과 맥주의 궁합이 환상적이었다” , “우쌀윙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등으로 사연을 올렸다.

BHC치킨 관계자는 “작년 우쌀순 출시 이후 고객들의 높은 사랑과 성원을 보면서 차기 제품도 우리 쌀로 만든 제품개발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 “우리 쌀로 만들어 고소함과 날개의 쫄깃함이 만나 바삭한 식감의 고급 후라잉 닭 날개로 만드는 것이 성공비결이었으며, 나아가 시장 트랜드와 고객의 기호까지 정확하게 파악한 것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결”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우쌀윙’을 8월의 메뉴에 선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17일까지 홈페이지(www.bhc.co.kr) 이벤트를 기획하여, ‘우쌀윙’을 먹고 있는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100명에게 치킨상품권 1만 원권 3장씩, 총 300만원 상당의 치킨 상품권을 증정하는 우쌀윙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1일까지 ‘우쌀윙’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시중가 2,000원 상당의 미니 콜팝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BHC 창업문의는 080-400-9003 로 하면 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