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 온라인 게임 `다녹스`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Photo Image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대행 최경섭)는 신작 MMORPG ‘디녹스(http://dinox.hionegame.com)’의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전격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디녹스’는 지난 3일 비공개테스트 사이트를 오픈한 이후 많은 고객들이 자유 게시판 등을 통해 이번 테스트에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어, 비공개테스트 당일 이용자가 한꺼번에 몰릴 가능성에 대비해 사전 다운로드를 결정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당일 트래픽을 분산하고 이용자들에게 보다 쾌적한 테스트 환경과 게임 접속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10일 오후 4시부터 가능하며, 비공개 테스트는 11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박상우 팀장은 “사전에 홍보할 시간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게이머들의 기대감이 높다”며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이 되도록 이번 비공개 테스트 준비를 보다 철저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의 신작 디녹스는 20대, 30대 대한민국 남성을 위한 본격 성인용 MMORPG로 기존 한국형 MMORPG 장점과 최신 트렌드의 요소를 게임에 잘 접목시킨 게임으로 무한 PK(Player kill)와 길드 단위의 공성전이 강점이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