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승기가 CF 촬영현장에서 8종 표정연기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화제다.
국민 훈남 이승기가 활약하고 있는 신규 CF 현장 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됐다. 사진 속 이승기는 이제까지 TV에서 볼 수 없었던 여덟 가지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국민 훈남으로서의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승기는 냉장고에서 나온 신선한 라임을 먹고 행복해하는 모습, 오늘은 어떤 요리를 해볼까 고민하는 모습, 내 여자친구에게 선사할 요리 이벤트를 고민하는 모습 등 사진작가가 제시하는 다채로운 상황에 어울리는 표정을 순발력 있게 표현해 촬영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다양한 표정 연기를 단시간 내에 소화해야 하는 일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지친 기색 없이 적극적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이승기의 8종 표정연기 사진은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이승기가 카메오로 출연해 극중 독고진(차승원)과 냉장고 CF 쟁탈 신경전을 벌인 후, 온라인에 공개된 신규 냉장고 CF 촬영 현장 사진이라 네티즌들에게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리틀 독고진 이승기가 독고진으로부터 냉장고 CF 지켰구나”, “역시 냉장고 CF 황태자 이승기” 등 댓글을 달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CF는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의 광고로 이승기는 3년 연속 모델로 활약 중이다.
전자신문미디어 테크트렌드팀 trend@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