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콘솔] 원작 스토리를 게임으로! 건담메모리즈전장의 기억 23일 발매

Photo Image
던전시즈3

 인트라링스와 반다이남코파트너즈 코리아는 오는 21일 플레이스테이션3·PC용 액션 롤플레잉게임(RPG) ‘던전시즈3’를 발매한다.

 던전시즈3는 제인 카신더라는 미지의 인물에 의해 무너진 10군단의 생존자들이 왕국의 위기를 구하는 여정을 그린 액션 RPG이다. 주인공은 모두 4명으로 각기 개성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스토리를 바라보는 관점도 다르다.

 캐릭터마다 능력치가 다르며 부가 기능을 따로 설정할 수 있어 이용자의 개성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을 정할 수 있다. 전사는 양손 검과 한손 검, 마법사는 근접 공격과 원거리 범위 마법을 구사하며 장비 착용에 따라 같은 타입의 캐릭터라도 모습이 변한다.

 멀티 플레이에서는 최대 4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도중에 참여하거나 퇴장이 가능해 이용자 간 협업이 중요하다.

 이 게임은 부드러운 스토리 진행과 몰입을 위해 별도의 로딩이 없는 ‘심리스’ 방식으로 제작됐다. 게임 속 모든 지역은 제한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물 흐르는 듯한 진행으로 판타지의 향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인트라링스는 던전시즈3의 주요 스토리와 서브 스토리 일부를 수록한 한글 대사 공략집을 초회 한정판에 동봉한다. 또 예약 판매 기간에 한해 매직머니클립을 증정한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