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www.visangedu.com)가 저소득층 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기 위해 영어강사 이충권 선생님과 함께 ‘제우스 희망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가정 형편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저소득층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서, 캠페인 대상자로 선정된 20명의 학생에게는 비상에듀의 스타 영어강사 이충권 선생님의 모든 교재와 수능 때까지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 아이리버의 PMP, 비상에듀의 열공팩 등을 제공한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4월 18일까지 자신의 상황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 서류 및 신청 사연을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추천하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도움이 필요한 이유를 추천 양식에 적어 대신 신청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비상에듀는 ‘희망 응원 릴레이’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100 에너지(100원 상당)씩 적립되고, 적립된 에너지는 캠페인 대상자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kr
경제 많이 본 뉴스
-
1
애플, NFC 결제 '코리아 패싱'
-
2
애플페이, 8개국서 후불결제 재개…한국은 제외
-
3
다날, 국내 결제 기업 최초 '서클 파트너사' 합류
-
4
“150조원 국민성장펀드 1차 프로젝트 AI·반도체·이차전지 등 7곳 선정”
-
5
2조원대 징계 실현되면 '치명적 부담', 은행 “사후감경 노력” 최대한 부각
-
6
정부, 향후 5년내 초전도체 시제품 개발···'초혁신 15대 프로젝트' 골격 완성
-
7
속보일본은행, 기준금리 0.25% 인상…30년만 최고 수준
-
8
카카오뱅크, 인니 슈퍼뱅크 상장…기업 가치 2.6배↑
-
9
이재명 대통령 “금감원 특사경 신설하라”
-
10
아이엘, AI 사족로봇 '아이엘봇 L1' 양산모델 공개…천안 스마트 공장에서 생산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