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코리아(대표 김길로)의 ‘밀실탈출-검은방3’는 검은방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추리력과 판단력을 요구하는 스릴러 모험 게임이다.
방대한 시나리오와 함께 이용자의 선택과 진행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 엔딩으로 손에 땀을 쥐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울러 탄탄한 스토리와 치밀한 인간관계 묘사로 마치 추리소설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용자는 범인이 준비한 감금된 장소에서 추리와 탐색을 통해 탈출해야 한다. 계속되는 탈출 속에서 주인공과 등장인물들과의 관계가 변해간다. 각각의 관계 속에 숨어있는 범인의 알리바이와 함정을 파헤쳐야만 승자가 될 수 있다.
밀실탈출-검은방3는 터치폰에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UI)으로 손끝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극대화했다. 각기 다른 시간대의 장소 다섯 군데를 동시에 볼 수 있도록 했는데, 앞서간 캐릭터들의 행동이 뒤이어 온 캐릭터들의 상황을 결정하는 데 영향을 미쳐 몰입도를 높인다. 밀실탈출-검은방3는 출시 5주 만에 15만건의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한편 EA모바일은 밀실탈출-검은방3 이용자들을 위해 ‘ALL-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짜릿한3! 3! 3! 혜택을 누려라’라는 컨셉트로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내려 받으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니콘 D40X과 스페셜 에디션 검은방3 우산, 바나나맛 우유 등을 총 333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 밀실탈출-검은방3는 이달 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약 한 달간 맥스무비와 함께 검은방3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맥스무비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받으면 참여되며 추첨으로 맥스무비에서 제공하는 영화 ‘이끼’ 예매권을 100명에게 2매씩 총 200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미나기자 mina@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HBM4·2나노'에 승부수
-
2
'LTPO·슬림'아이폰17 OLED, 삼성·LG가 맡는다
-
3
수직으로 뒤집을 수 있는 배가 있다고? [숏폼]
-
4
현대차, 넥쏘 차세대 모델 내년 출시…1회 충전시 650㎞ 달린다
-
5
얇게 더 얇게…내년 갤S25 vs 아이폰17 슬림폰 맞대결
-
6
SK하이닉스 'HBM 독립사업부' 만드나
-
7
삼성 갤럭시S24 FE 국내 출시…출고가 94만6000원
-
8
머스크가 열광한 '사격 김예지' 국내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9
후진해서 날개에 '착'… 中 플라잉카 모습은?
-
10
한국디지털문서플랫폼협회, 마크업 언어 표준 최종 개정 발표…“디지털 콘텐츠 활용성 강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