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클럽]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2주 연속 1위

Photo Image

 걸 그룹 티아라가 ‘너 때문에 미쳐’로 라이벌 그룹 카라를 다시 한 번 제치고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티아라는 이미 발표한 음반의 노래나 뮤직비디오를 다시 내놓는 리패키지 앨범 발매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16일 뮤직포털 엠넷(www.mnet.com)이 발표한 주간 엠넷차트에서 티아라가 ‘너 때문에 미쳐’로 1위를 차지했다. 카라의 루팡이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2위다. 2AM의 ‘죽어도 못 보내’는 3위, 포맨의 ‘못해’는 4위를 그대로 유지해 이번 주 상위권 순위에는 큰 변화가 없었다. 하지만 빠른 랩을 구사하는 아웃사이더의 신곡 ‘주변인’은 28계단이나 상승해 5위를 차지하는 돌풍을 일으켰다.

 5위 자리를 내준 민경훈의 ‘아프니까 사랑이죠’가 6위로 한 계단 밀려났고 이승기의 ‘사랑이 술을 가르쳐’와 언터쳐블의 ‘가슴에 살아’가 각각 7위와 8위로 제자리를 지켰다. 씨엔블루의 ‘외톨이야’는 3계단 하락한 9위에 자리했고, 유키스의 ‘빙글빙글’은 처음으로 10위권에 진입했다.

 33위를 차지한 조PD의 새 노래 ‘보란듯이’는 음원 다운로드 순위에서 1위를 차지, 다음주 차트 순위 상승을 예고했다. 조PD는 오는 11월에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은퇴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동인기자 dile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