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블루어스, 아몰레드 빔, 익스트림, 아몰레드 3D 등 4가지 테크폰을 체험할 수 있는 가상 공간 ‘이매지네이션 스튜디오(Imagination Studio)’를 15일 열었다.
가상의 주인공 ‘닥터 애니(Any)’가 일상 속의 다양한 위기를 애니콜의 네 가지 테크폰으로 재치있게 모면하는 모습을 통해 제품의 매력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웹서비스다. 삼성 애니콜 프로젝트 연구원이자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영혼을 지닌 닥터 Any가 옥상에 갇히고 휴대폰 배터리도 방전된 난감한 상황에서 블루 어스의 태양광 충전 기능을 활용, 동료에게 전화를 걸어 위기를 모면하고, 아몰레드빔의 프로젝터 기능으로 여자친구와 기념일을 멋지게 보내는 등의 내용이 주된 줄거리다. 닥터 Any는 드라마 ‘커피프린스’의 진하림 역을 맡으며 엉뚱하고 발랄한 캐릭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동욱이 맡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양한 기능과 하이엔드 기술력을 겸비한 애니콜 테크폰의 혁신성을 고객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사이트를 오픈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향한 상상력’을 발휘하는 애니콜로 발돋움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미나기자 mina@etnews.co.kr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MS, 사무용 SW '아웃룩·팀즈' 수 시간 접속 장애
-
3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4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5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6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7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8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단독롯데, '4조' 강남 노른자 땅 매각하나…신동빈 회장 현장 점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