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금융솔루션 ‘NeoBIS’는 반복되는 비즈니스 변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업무흐름 확장을 지원하는 Banking Information System으로, 플랫폼에 독립적이며 표준화된 프레임워크를 이용한 패턴과 메커니즘이 적용돼 있다.
‘NeoBIS’는 프로세스와 기술, 조직, 전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대한 시스템 적용으로 글로벌 차원의 정보통합을 통한 경영 의사결정의 적시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고 모듈화에 집중화된 시스템 아키텍처를 통해 각국의 금융환경과 업무범위에 최적화되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재사용과 유지보수, CBD(Component Based Design)를 반영함으로써 그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향상된 기능과 데이터 및 채널의 통합을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NeoBIS’는 지난 1989년 개발된 아보스(ABOS)와 1994년 이후 사용한 아비스(ABIS)를 기반으로 지난 2002년부터 3년의 개발을 거쳐 탄생한 국제금융 통합솔루션이다. 소프트웨어(SW) 패러다임의 및 고객 요구사항의 변화에 대응, 웹기반의 분산 환경으로 개발돼 다점포(multi-branch), 다통화(multi-currency), 다국어(multi-language)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하나의 소스로 다국어를 지원함은 물론, 복잡한 업무 처리와 많은 데이터 량에도 불구하고 빠른 처리 속도와 데이터의 정합성을 위한 완벽한 트렌젝션을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
1
단독기아 K5, 두 번째 '페이스리프트' …2030년까지 수명 연장
-
2
GPU 지원·국산 NPU·6G 'AI 3대강국' 기틀 다진다
-
3
차세대 AI 메모리 '소캠2' 시장 열린다…삼성전자, 엔비디아에 샘플 출하
-
4
오라클-오픈AI, 美 미시간에 '원전급' 데이터센터 짓는다...1.4GW 전력 승인
-
5
딥테크 스타트업 1만개 키운다···연 40조원 규모 글로벌 투자 목표
-
6
李 대통령 “대전·충남 통합 속도…지방선거서 통합단체장 뽑자”
-
7
현대차그룹, SDV 전환 가속…연구개발·제조 리더십 교체
-
8
'영업정지' 첫 언급에 쿠팡 셀러 동요…정치권 압박 확산
-
9
2조원대 징계 실현되면 '치명적 부담', 은행 “사후감경 노력” 최대한 부각
-
10
[신차드라이브] 운전대 손떼도 달린다…캐딜락 에스컬레이드 IQ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