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관리시스템, 경제적으로 도입하세요.’
엑솔아이티(대표 성명원 www.exsolit.com)는 최근 개발한 ‘지능형 장애 자동탐지·통보시스템(IFRS : Intelligent Failure Response System)’ 2종(i-Ring X100, i-Ring X200)을 이번 전시회에서 출시·소개한다. 현재 글로벌 경기침체와 매출 하락에도 불구하고 기업이나 기관의 첨단 IT장비에 대한 도입 요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이에 따른 장비장애관리시스템에 대한 도입은 미흡한 실정.
엑솔아이티의 IFRS는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컴퓨터 전화 통합)를 통한 ACS(Auto Calling System)기능과 전용UPS 장착 등에서 기존 장애관리시스템과 차별화된다. IP로 관리되는 모든 종류의 장비 상태를 자동적으로 감시해 동작 여부, 성능, 서비스 등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이를 실시간으로 지정 관리자에게 e메일, SMS, ARS 전화 중 최적의 매체를 통해 전송해준다.
기존 장애관리시스템과는 달리 네트워크를 이용한 정보 전송과 함께 전화망을 이용한 전송방식(ACS)을 접목해 자체 네트워크가 마비돼도 관련 장비의 장애를 신속하게 탐지·통보할 수 있다. 또 자체 UPS(무정전장치) 장착으로 전원 공급 문제에 의한 1등급 장애 시에도 실시간 상태 전송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성능 임계치 설정에 의한 장애예방기능은 중요 업무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어 업무중단에 따른 손실을 최소화시켜 준다.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IT인프라 환경 속에서 서버를 비롯한 스토리지, 백본, 방화벽, 기타 장비의 상태를 24시간 365일 관리할 수 없는 기업 및 기관의 현실에서 경제성과 신뢰성을 고려한 최적의 장애관리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2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3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4
'각형 배터리' 수요 급증…이노메트리, 특화 검사로 공략
-
5
MS, 사무용 SW '아웃룩·팀즈' 수 시간 접속 장애
-
6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7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8
'아이폰17 에어' 어떻길래?… “잘 안 팔릴 것”
-
9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10
[뉴스의 눈]삼성 위기론 속 법정서 심경 밝힌 이재용 회장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