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카메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핫 앤 쿨 섬머(Hot & Cool Summer)’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다음달 23일까지 방수 지원 카메라 ‘캐논 파워샷 D10’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제품 전용 플로팅 스트랩과 핸드폰, 지갑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방수팩을 증정하는 ‘SOS 섬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로팅 스트랩은 제품을 부력 패드와 연결해 카메라가 물 속으로 가라앉은 것을 방지한다.
또, 압구정 캐논 플렉스 매장에서는 구매 액수에 따라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 31일까지 캐논 플렉스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캐논 로고가 새겨진 고급 골프 우산을 증정한다.
휴가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사은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콤팩트 카메라 캐논 익서스 110IS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한 고객에게는 캐논 정품 배터리를 1개 추가로 지급한다.
서동규기자 dkseo@etnews.co.kr
전자 많이 본 뉴스
-
1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2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3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4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5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6
애플, 'LLM 시리' 선보인다… “이르면 2026년 출시 예정”
-
7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8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9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10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