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코트(www.bluecoat.com)는 랜코프(Lancope)가 블루코트 기술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TIP)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랜코프는 광범위한 네트워크 패턴 분석과 응답 솔루션인 스텔스워치(StealthWatch) 시스템 전문 업체이며, 이번 TIP 가입으로 블루코트는 패킷쉐이퍼 어플라이언스가 제공하는 패턴 분석 기능과 더불어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를 보다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블루코트와 랜코프 솔루션 통합은 네트워크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 비즈니스 프로세스 향상과 애플리케이션 최적화를 가능하게 한다.
블루코트 패킷쉐이퍼 어플라이언스와 랜코프 스텔스워치 시스템의 결합은 네트워크에 대해 보다 포괄적인 가시성과 뛰어난 분석을 제공하게 됐다.
랜코프 스텔스워치 시스템은 블루코트 패킷쉐이퍼 어플라이언스로부터 전달 받은 풍부한 애플리케이션 자료를 모니터, 수집, 분석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사용자의 패턴을 관리한다.
텔스워치는 지속적으로 데이터 흐름을 모니터링하고 기존의 모델과 비교, 호스트와 네트워크 레벨의 주요 애플리케이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이상 현상이나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감지한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업은 애플리케이션 사용 정책을 수립하거나 강화할 수 있다.
랜코프의 아담 파워스(Adam Powers) 기술 책임자는 “유동적인 프로필 패턴의 수립은 네트워크 성능 최적화를 위한 비용의 절감, 관리의 단순화를 가능하게 한다”라며, “스텔스워치는 패킷쉐이퍼 어플라이언스의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확장하여, L2에서 L7내 사용자 패턴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준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LG유플러스, 홍범식 CEO 선임
-
2
[정유신의 핀테크 스토리]'비트코인 전략자산' 후속 전개에도 주목할 필요 있어
-
3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4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5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6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7
LG전자, 대대적 사업본부 재편…B2B 가시성과 확보 '드라이브'
-
8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9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10
현대차, '아이오닉 9' 공개…“美서 80% 이상 판매 목표”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