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슬림디카 특별한정판매

한국후지필름 (대표 유창호, www.fujifilm.co.kr )은 스타일리쉬 슬림 디카 후지 파인픽스 Z200fd의 ‘샤이닝 Z 에디션’을 1월 한달 간 특별 한정 판매한다.

지난해 출시되어 젊은 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후지 파인픽스 Z200fd는 대각선 슬라이드 오픈 형식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채택하고 얼굴 인식 자동 타이머 기능인 ‘러브타이머’로 셀프 촬영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

이번에 선보이는 파인픽스 Z200fd ‘샤이닝 Z 에디션’은 Z200fd (블랙앤화이트/핑크) 제품과 함께 디카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꾸밀 수 있는 메이크업 스킨, 가죽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카의 슬라이드 덮게 부분에 붙이는 메이크업 스킨은 Z200fd를 위해 특별 제작된 메탈 소재의 스티커로 전자파차단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으며, 가죽 스트랩에는 ‘I ♡ Z’라는 문구로 큐빅이 장식 되어있다. 특히, 추가 구성품에 메모리카드까지 지원함에도 가격은 10% 정도 인하되었다.

블랙앤레드와 핑크 색상 제품을 각각 500대씩 한정 판매하며, 이번 패키지를 구매한 후 상품평을 올리면 선착순으로 무료 인화권 및 웹하드 이용권 70매와 추가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은 GS e-shop, Hmall 등 주요 온라인 샵에서 구입 할 수 있다.

후지필름의 최성종 마케팅 이사는 “지난해 출시된 파인픽스 Z200fd’는 젊은 층을 공략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러브타이머’ 기능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 셀러 제품” 이라고 설명하면서 “핸드폰과 mp3등 디지털 기기를 보호하고 꾸미는 용도로 쓰이는 ‘스킨’을 디카에도 적용해 고객들이 사진을 찍는 즐거움과 함께 카메라를 꾸미는 즐거움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