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 / SCEK)는 두뇌 개발과 스트레스 조절 능력을 도와주는 게임 타이틀 “브레인 챌린지”를 PLAYSTATION3용으로 12일 발매한다고 9일 밝혔다.
브레인 챌린지는 PLAYSTATION3에서 처음 선보이는 두뇌 건강과 웰빙 관리 타이틀로서, Logic(논리), Math(수학), Memory(기억), Visual(시각), Focus(집중)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는 [두뇌 테스트 모드]와 감정을 조절하고 복잡한 일을 능률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스트레스 관리 모드]가 존재한다.
나만의 개인 코치를 통해 매일매일의 두뇌 발달 상황이나 조언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타이틀은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으며 어린이 모드, 연장자 모드도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온라인 모드 모두 4인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양한 멀티 플레이 전용 미니게임도 수록되어 있어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IT 많이 본 뉴스
-
1
오픈시그널 “SKT 품질 신뢰성 지표 선두…KT는 5G 속도, LGU+는 가용성 1위”
-
2
화웨이코리아, 내년 AI 반도체 '어센트 950' 출시…“엔비디아 외 선택지”
-
3
[사설] KT 박윤영號, 첫 인사가 만사다
-
4
[ET톡] '안면인증' 빠진 알뜰폰, 공익 책임은 어디에
-
5
KT發 통신시장 재경쟁 불씨…수익개선 속 보안사고 여진 지속
-
6
안면인증 우려에 정부 “생체정보 저장 없다”…알뜰폰은 잇달아 도입 중단
-
7
샤오미 플래그십 '17 울트라' 공개...글로벌 출시는 새해 상반기
-
8
과기정통부, 개인정보 3000개만 저장됐다는 쿠팡 발표에 강력항의
-
9
화웨이, 엔비디아 대항마 '어센드 950' 들고 국내 공략 시동
-
10
LG유플러스, 6G 대비 '분산형 RIS' 기술 실내 검증 성공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