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최고의 하드웨어 스펙과 기술이 적용된 얼티밋 MP3P ‘COWON S9’을 오는 12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COWON S9’은 MP3P 최초로 꿈의 디스플레이라 불리는 1600만 칼라, 3.3인치 고화질 AMOLED 액정을 탑재하여 동영상 재생 시 최상의 화질 및 색감, 선명도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자체 발광 유기물질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두운 곳이나 밝은 곳 어디서나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며, 다양한 각도에서도 동일하게 색상이 재현되어 깨끗한 화면을 시청할 수 있다.
기존 LCD에 비해 전기신호를 영상으로 표현하는 속도도 1000배 가량 빨라 동영상 재생 시 잔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는다.
또한 웬만한 PMP를 능가하는 다양한 포맷의 동영상과 자막파일을 지원하고 TV-OUT 기능까지 갖추어 실감화질로 편리하게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COWON S9’에는 최고의 전문가용 음장으로 유명한 ‘BBE’를 대폭 개선하여 더욱 자연스러운 음으로 포터블 기기에 최적화시킨 ‘BBE+’ 음장이 세계최초로 탑재된다.
더불어 `BBE+`를 바탕으로 JetEffect도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BBE ViVA, BBE Headphone, Hiphop, Hall 등 30여개의 풍부한 음장으로 한층 더 원음에 가까운 실감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한국디자인진흥원의 ‘굿 디자인상’(GD)을 수상한 세련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도 돋보인다.
손 안에 쥐었을 때 가장 편안한 느낌을 주는 유선형 형태로 이루어진 후면부와 물방울 형상의 사이드,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베젤을 극소화하여 강화 유리로 마감된 정전기 터치 방식 디스플레이의 세련되고 깔끔한 전면부 디자인은 실용성과 미적 감각의 조화로움을 보여준다.
손끝 하나로 사진뿐만 아니라 텍스트까지 자유롭게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줌 UI와 동영상 중 원하는 부분을 손쉽게 찾아서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클립 프리뷰 등 다른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기능과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는 제품 사용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주기에 충분하다.
한편, ‘COWON S9’에는 듀얼코어 CPU, G-센서, 블루투스, 풀 UCI 등의 최신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편리한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강력한 듀얼코어 CPU의 탑재로 처리 속도가 향상되었으며, G-센서가 내장되어 오토피벗 등의 편리한 기능을 제공한다.
최신 무선 기술인 블루투스 2.0+EDR을 지원하며, 풀 UCI를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자신만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인터페이스를 직접 만들어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COWON S9’은 사진과 문서 열람, 지상파 DMB, 라디오, 전자사전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한다.
뛰어난 절전 설계로 음악 최대 55시간, 동영상 최대 11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잠시 기기를 껐다가 다시 사용할 때에 전력 손실을 최소화하는 최대 350시간 대기 슬립모드를 지원하여 별도의 부팅시간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COWON S9`은 코원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의 야심작”이라며 “차세대 MP3P의 새로운 기준으로서, 고객들께 한차원 높은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얼티밋 MP3P ‘COWON S9’는 4G, 8G, 16G 용량의 일반형이 먼저 출시되며, DMB 버전은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다.
전자 많이 본 뉴스
-
1
최태원 SK 회장, 이혼소송 취하서 제출…“이미 이혼 확정”
-
2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3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4
삼성전자 연말 성과급, 반도체 12~16%·모바일 40~44%
-
5
“인력 확보는 속도전”…SK하이닉스, 패스트 트랙 채용 실시
-
6
'위기를 기회로'…대성산업, 전기차 충전 서비스 신사업 추진
-
7
삼성전자 “10명 중 3명 'AI 구독클럽'으로” 구매
-
8
잇따른 수주 낭보…LG엔솔, 북미 ESS 시장 공략 박차
-
9
현장실사에 보안측정, 국정공백까지…KDDX, 언제 뜰까
-
10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실시 협약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