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여 오라클 액셀러레이트 솔루션 확보해 중견기업을 위한 저비용 고효율 대안 제시
-전세계 32개국, 17개 산업 분야서 48가지 산업별 특화 솔루션 포트폴리오 제공
2008.10.20 - 오라클(www.oracle.com )은 Oracle PartnerNetwork(OPN, 오라클 파트너 네트워크)의 파트너사들을 통해 현재까지 총 200개의 오라클 액셀러레이트 솔루션을 확보하여 지난해 오라클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도입 이후 중견, 중소기업 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오라클 액셀러레이트는 오라클 파트너사가 고객들에게 산업특화된 패키지 에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한정된 예산 하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중견기업을 위한 오라클 액셀러레이트 솔루션은 다양한 산업에 특화된 기능을 기반으로 저비용으로 고객들이 베스트 프랙티스를 신속하게 구축할 뿐만 아니라 유지보수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라클 파트너들은 전세계 중견기업들에게 강력한 수요 계획 온디맨드 CRM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자 오라클 디멘트라(Oracle Demantra) 및 오라클 CRM 온디맨드 솔루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또한 오라클 파트너들은 급증하는 중견 제조기업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라클 에자일 PLM 액셀러레이트 솔루션을 최초로 출시한 이후 5개월 동안 7개의 솔루션을 추가적으로 발표했다.
특히, 오라클 파트너들은 자동차, 화학, 소비재, 의료, 첨단기술, 생명과학, 서비스, 오일 및 가스, 소매, 관광 및 수송 등을 포함한 다수의 산업에서 산업별로 특화된 최적의 오라클 액셀러레이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오라클의 파트너들은 현재 200개에 달하는 솔루션으로 32개국에 걸쳐 17개의 산업 분야에서 중견기업에 최적화된 48개의 산업별 특화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안하고 있다. 오라클 파트너들은 중견기업 비즈니스를 위해 새로운 오라클 엑셀러레이트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솔루션 선택폭을 보다 확대할 계획이다.
오라클 글로벌 액셀러레이트 프로그램 부문 토니 켄더(Tony Kender)부사장은 “오라클은 고객들이 최대의 가치를 달성하고 오라클의 중견 애플리케이션 전략의 핵심 역할을 파트너들이 담당하도록 도와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면서 “200개에 달하는 액셀러레이트 솔루션의 성과는,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이 파트너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고 오라클이 산업과 지역에 적합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