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로맨틱라인’ 노트북 4종 출시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수평선 패턴’ 디자인과 고광택 하이그로시 마감으로 디자인을 강조한 ‘포테제 M800(13.3인치 와이드(33.8cm)’, ‘새틀라이트M300(14인치 와이드(35.6㎝)’등 로맨틱라인 노트북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들은 노트북 상판의 사용 각도에 따라 촘촘한 선들의 간격이 달라져 입체적인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수평선 패턴’을 적용해 감성적인 느낌을 살렸다. 또한 고급 가구나 악기의 외관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되는 고광택 ‘하이그로시’ 마감으로 사용 중에 이물질이나 먼지가 묻어도 헝겊으로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감성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노트북 상판의 앞 부분과 모서리 부분을 라운드 커팅으로 처리해 한층 볼륨감 있고 맵시 있는 디자인을 갖췄다.

신제품 중 반짝이는 ‘쿨화이트펄’ 컬러가 적용된 ‘포테제 M800 2종(PPM81K-05001D, PPM81K-05101D)’은 나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노트북을 표현하고자 하는 젊은 층을 위한 노트북이다. ‘쿨화이트펄’ 컬러는 노트북의 외관에 크리스털 이 박혀 있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내 단조로운 느낌을 없애고 다채롭고 섬세한 느낌을 살려 준다.

또한 선명하고 실감나는 화면을 제공하는 ‘트루브라이트 CSV’ 화면과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고성능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 모두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알맞다.

주요구성으로 DVD 슈퍼멀티드라이브, 2GB DDR2 800 SDRAM 메모리, 인텔의 최신 X4500 그래픽 가속기, 160GB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장착해 쾌적한 노트북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도시바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17일부터 12월 16일까지 노트북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디자이너 브랜드로 인기가 높은 애비뉴욕 ‘미나크림백(비앤디 시티스타일 슬림백 중에서 택일)’과 2009년 프랭클린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