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비전, 프로스트의 ‘제품 혁신 차별화 기업’으로 선정

라드비전(www.radvision.com/korea 지사장 이민우)은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프로스트&설리반이 수여하는 2008년 올해의 ‘제품 혁신 차별화(Product Differentiation Innovation Award) 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설리반의 ‘제품 혁신 차별화 기업’은 조사분석 전문가들이 시장분석, 사용자 설문조사, 경쟁사 분석 등 광범위한 조사를 통해 해당 분야의 독창적인 혁신과 두드러지는 성장을 이룬 기업 중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게 된다.

이번 어워드 수상을 통해 라드비전은 통합 영상회의 시스템 시장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게 됐으며, 특히 SCOPIA 데스크톱과 SCOPIA multi-point control unit(이하 MCU) 등 SCOPIA 제품군에 대한 국제시장에서의 인증과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고 수상의 의의를 밝혔다.

프로스트&설리반의 수석 애널리스트 루팜 제인(Roopam Jain)은 “라드비전의 SCOPIA Desktop은 웹-플러그인에 기반한 스트리밍 통합 기능으로 사용자 누구나 방화벽 내·외부를 통과할 수 있어서 사용상의 편리함을 극대화하였다”며, “이러한 SCOPIA MCU와 Desktop은 기존의 영상회의는 물론 개인PC의 영상회의 구동에 매우 적합한 영상회의 시스템이다”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