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8’ 최신 버전에 모바일 기능 강화

마이크로스트레티지(www.microstrategy.com, 대표 마이클 세일러)는 자사의 BI 솔루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8(MicroStrategy 8)’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에 모바일 솔루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고 18일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모바일(MicroStrategy Mobile)’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비즈니스 업무를 처리하는 ‘모바일 워커’들이 블랙베리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BI 리포트 및 대시보드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기존 BI 리포트 및 대시보드를 ‘리포맷’하거나 ‘갱신’하지 않고도 데스크탑 컴퓨터를 통해 제공받는 동일한 정보를 블랙베리 스마트폰을 통해 받을 수 있도록 해준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가 올해 7월 배포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8’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모바일 기능을 대폭 강화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사용자는 이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다른 모바일 사용자들과 공유된 변화 사항이 포맷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리포트를 리포맷할 수도 있다. 덧붙여, 방대한 리포트를 검토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주며, 블랙베리 상에서 리포트들이 점진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