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몰은 벌써 `스키시즌`

Photo Image

 인터넷 몰에서는 겨울 스포츠인 스키 시즌권 판매가 한창이다. 스키 시즌권의 경우 늦가을이나 겨울 등 제철에 구입하면 비용부담이 큰데 비해 여름에 구입하면 최대 50% 정도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옥션(대표 박주만)은 티켓 예매 서비스인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베어스타운 스키시즌권’을 1000장을 특가로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일권을 기준으로 대인은 전년대비 13만 원 할인된 33만 원에, 소인은 11만 원 할인된 29만 원에 판매한다. 옥션티켓 담당 김정순 대리는 “역시즌 할인을 노리는 스키마니아들의 호응이 많다”고 말했다.

 인터파크(대표 이기형)은 자사 티켓사이트인 인터파크INT(ticket.interpark.com)에서 오는 28일까지 ‘08/09 오투리조트 시즌권’을 특판한다. 대인 2명과 소인 2명으로 구성된 가족권은 77만 원, 전일권은 32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디앤샵(대표 김한준 www.dnshop.com)은 내달 12일까지 ‘오크밸리 스노우파크 시즌권 2차 특가전’을 열고 스키 시즌권을 선보인다.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마감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시즌권 구매자들에게 셔틀버스 무료 승차, 동반 4인 리프트 및 렌탈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G마켓(대표 구영배 www.gmarket.co.kr)도 오는 8월 11일까지 대명 비발디파크의 시즌권(전일권)을 34만원 특가로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 보험, 장비보관 5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김규태기자 sta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