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아이모리 Season 2(아이모리 시즌 투)’ 서비스를 21일부터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LG데이콤의 아이모리(www.imory.co.kr)는 디지털 사진을 웹앨범에 보관, 공유하고, 인화는 물론 다양한 앨범 및 팬시상품으로 제작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사진 관련 서비스다.
이번 ‘아이모리 Season2’는 국내 최초로 ‘스튜디오 오픈마켓’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앨범북/팬시코너를 국내 최대규모로 최다상품을 구비한 ‘포토북 스토어’ 쇼핑몰로 새롭게 단장했다.
`스튜디오 오픈마켓’은 촬영 가격과 컨셉사진을 비교해 선택할 수 있는 국내최초의 스튜디오 쇼핑몰이다. 베이비, 주니어, 가족 등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스튜디오가 입점해 있어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스튜디오를 골라 촬영할 수 있다.
미니미니포토북, 인쇄포토북 등 포토북과 팬시제품, DVD 등 국내 최대 규모의 포토제품을 구비한 ‘포토북 스토어’ 쇼핑몰에서는 빠른 검색, 쉬운 편집제작툴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초보자용, 선물용, 할인제품 등 테마별로 메뉴를 구성해 누구나 쉽게 제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데이콤은 ‘아이모리 Season2’ 출시를 기념해 모델 콘테스트, 퀴즈 등에 참여하고 경품을 받는 5종의 이벤트를 6월말까지 펼친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홈페이지(www.imory.co.kr)에서 가능하다.
IT 많이 본 뉴스
-
1
박윤영 체제 앞둔 KT…미디어 계열사 전략 시험대
-
2
NHN, 음원 플랫폼 '벅스' 347억에 매각
-
3
콘텐츠 163조 키웠지만…IP 수익 확장은 '초기 단계'
-
4
SKT 자급제 요금 '에어', 100일만에 회원 10만명 돌파
-
5
해킹發 통신사 쟁탈전에 웃은 LGU+, 가입자 33만명 늘었다
-
6
김민석 국무총리, 넥슨 찾아 “게임·e스포츠는 중독 아닌 핵심 문화산업”
-
7
이노와이어리스, 'LIG아큐버'로 사명 변경…AI·방산·전장 등 사업 확장
-
8
[포토] 넥슨 경영진과 간담회 갖는 김민석 국무총리
-
9
'동접 526명'이 뉴스가 되던 시절... K-MMORPG 전성기를 연 리니지의 시작
-
10
GSMA “이통사 수익화 전환점…AI·소버린 클라우드 핵심 변수”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