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멀티미디어(대표 데이비드 김, www.thinmultimedia.co.kr)가 4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CTIA 와이어리스 2008”에 참가한다.
씬멀티미디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모바일 광고 솔루션, 모바일 동영상 편집기, 실시간 동영상 변환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광고 솔루션으로는 모바일 TV용 광고 솔루션과 게임 내 광고(In Game AD)솔루션을 선보인다.
모바일 TV용 광고 솔루션은 다양한 광고상품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토털 광고관리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IPTV광고, 유선인터넷의 온라인 광고와도 연계가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개인별 맞춤형 광고 노출을 통해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모바일 동영상 편집기는 모바일 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모바일 캠코더 촬영을 통해 확보한 동영상을 원하는 부분만 편집하는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이미지나 글자도 덧입힐 수 있어 독특한 모바일 UCC 창작을 가능하게 해준다.
씬멀티미디어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하는 만큼 단말제조사, 이동통신사업자, 게임회사 등 여러 회사들과 수출 상담이 이루어진다”면서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외 파트너가 더욱 늘어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이통 3사, LTE 요금제 57% 없앤다…통합요금제 출시 잰걸음
-
2
이통 3사 2024년 매출 59조원 전망…새해 60조원 넘긴다
-
3
KT 키즈폰 '포차코 폰' 출시…출고가 35만원
-
4
111퍼센트, '운빨존많겜' 스타필드 수원 팝업스토어 오픈
-
5
[CES 2025] CES 2025 곧 개막합니다
-
6
크래프톤, CES서 엔비디아와 AI 기반 이용자 상호작용 게임 캐릭터 최초 공개
-
7
[CES 2025]SK, 혁신적 AI 기술 총망라
-
8
KT 토탈영업TF 정식 편제…조직개편 마무리 수순
-
9
AI 동반자 '빅스비' 나온다…삼성, 갤S25 이달 23일 공개
-
10
1조원 K콘텐츠·미디어 전략펀드 '표류'…“콘텐츠 IP 확보 절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