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동영상 뉴스, 화제의 동영상, 유익한 동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초기화면을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리챌은 이번 개편을 통해 뉴스를 비롯 유용한 정보와 인기 있는 컨텐츠 등을 모두 동영상으로 초기화면에 배치함으로써 동영상 포털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켰다.
또한 프리챌의 고유색상인 파란색을 그대로 유지하지만 더욱 화사한 톤으로 사용해 밝은 느낌을 주었고, 하얀색을 함께 사용해 가독성을 높였다.
개편된 초기화면 좌측에는 실시간 동영상 순위를 제공해 인기 있는 동영상들을 일일이 찾지 않고도 확인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화제의 동영상에서는 네티즌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UCC를 제공하며 유익한 동영상을 통해 생활에 유용한 지식이나 지역정보 등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챌은 또한 많은 방문자 수를 기록한 동영상 홈피의 주인공들을 인물 랭킹과 투데이 피플로 소개하는 등 동영상뿐만이 아니라 그것을 만드는 인물에도 집중하는 메뉴를 초기화면에 배치했다.
이밖에도 분야별로 정리된 주요뉴스가 이미지와 함께 실시간 업데이트 되어 빠르고 정확한 뉴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IT 많이 본 뉴스
-
1
쏠리드, 작년 세계 중계기 시장 점유율 15%…1위와 격차 좁혀
-
2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3
“5G특화망 4.7GHz 단말 확대·이동성 제공 등 필요” 산업계 목소리
-
4
'서른살' 넥슨, 한국 대표 게임사 우뚝... 미래 30년 원동력 기른다
-
5
美 5G 가입건수 우상향…국내 장비사 수혜 기대
-
6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CT분야 첫 조직 신설…'디지털융합촉진과'
-
7
KAIT, 통신자료 조회 일괄통지 시스템 구축 완료…보안체계 강화
-
8
[이슈플러스]블랙아웃 급한 불 껐지만…방송규제 개혁 '발등에 불'
-
9
SKT, SK컴즈 등 3개 계열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
10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새해 3월 종료…“50% 할인 굿바이 이벤트”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