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하나TV 특집관을 마련하고, 오는 28일 극장 개봉 예정인 최신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2월 20일까지 하나로텔레콤이 제공하는 ‘마이 발렌타인’ 특집관은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내 사랑’ ‘원스’ 등 연인이 함께 볼 만한 멜로 영화 18편으로 구성됐다.
하나로텔레콤은 특집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한 고객 250명(1인 2매, 500장)을 추첨해 차태현, 하지원 주연의 최신영화 ‘바보’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하나로텔레콤은 디즈니와의 하나TV 콘텐츠 제휴를 기념해 2월 15일부터 3월 5일까지 디즈니 영화 인기투표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하나TV에서 ‘라따뚜이’ ‘니모를 찾아서’ ‘다이너소어’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나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중 1편을 시청한 뒤 하나TV 홈페이지(www.hanatv.co.kr)에 접속해 인기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하나로텔레콤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6명을 추첨해 홍콩 디즈니랜드 4인 가족여행권(1명), ‘라따뚜이’ DVD 타이틀(5명), 디즈니 캐릭터상품(10명)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쏠리드, 작년 세계 중계기 시장 점유율 15%…1위와 격차 좁혀
-
2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3
“5G특화망 4.7GHz 단말 확대·이동성 제공 등 필요” 산업계 목소리
-
4
'서른살' 넥슨, 한국 대표 게임사 우뚝... 미래 30년 원동력 기른다
-
5
美 5G 가입건수 우상향…국내 장비사 수혜 기대
-
6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CT분야 첫 조직 신설…'디지털융합촉진과'
-
7
KAIT, 통신자료 조회 일괄통지 시스템 구축 완료…보안체계 강화
-
8
[이슈플러스]블랙아웃 급한 불 껐지만…방송규제 개혁 '발등에 불'
-
9
SKT, SK컴즈 등 3개 계열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
10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새해 3월 종료…“50% 할인 굿바이 이벤트”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