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푸른 바다에서 펼쳐지는 판타지 해상 액션!’
기송소프트(대표 윤상훈)가 개발하고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서비스하는 항해 RPG 대작 ‘씨로드워’가 17, 18일 KTF와 SK텔레콤을 통해 각각 서비스된다.
‘씨로드워"는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항해 RPG. 이 게임의 백미는 탁월한 액션성을 강조한 해상 전투신으로 크게 함포전과 백병전으로 나뉜다.
함포전은 실시간으로 선택된 적을 방향키를 이용해 조준, 함포를 발사하고 마법 공격 등 특수 공격까지 사용할 수 있다. 선장과 선장끼리 1대 1로 맞붙게 되는 백병전은 턴 방식으로 진행되며 제한시간 내에 방향키를 입력해 공방의 성공과 실패가 좌우되도록 설계됐다.
‘씨로드워’는 모바일게임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액션과 슈팅, RPG 장르의 특성을 모두 가미하고 항해·전투·교역·건설 등을 총망라 하고 있어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시뮬레이션 요소도 적절히 포함돼 있어 무역과 전투, 건설을 통해 자신을 위한 항구로 발전시킬 수 있으며 바다를 정복해 가며 부를 쌓을 수 있다.
또 자신이 만들거나 보유한 아이템을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거래하는 온라인 아이템 거래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RPG의 재미 요소를 녹였다. 다운로드만 받으면 온라인 거래 패킷 요금을 제외하고는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부담이 없다.
게임빌은 ‘씨로드워’의 출시를 기념, 게임 내 항해 아이템에 대한 퀴즈 정답자에게 아이템과 영화 예매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세희기자@전자신문, hahn@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
9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10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