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는 3D 모바일 슈팅 게임 ‘브라더즈 인 암즈 3D’가 美 샌디에고에서 개최된 2007 브루 디벨로퍼 어워즈 (BREW Developer Awards) 에서 ‘최고의 게임 어플리케이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라더즈 인 암즈 3D’는 지난 1월 SK텔레콤을 통해 국내 발매된 3D 모바일 슈팅 게임이다. 나치의 세계 정복 야욕을 꺾기 위해 2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美 공수사단 병사들의 모험담을 담았다. 모바일에 최적화한 3D 그래픽 기술을 활용, 총탄이 빗발치는 전장의 현장감을 실감나게 묘사해 유저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조원영 대표는 “‘브라더즈 인 암즈 3D’는 닌텐도DS라이트나 플레이스테이션포터블에서 구동하는 게임 못지 않은 재미와 완성도를 모바일게임에 담아낼 수 있다는 주장을 현실화 했다”며 “게임로프트는 앞으로도 3D 기술을 탑재한 모바일게임 개발을 통해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모바일게임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계 최초의 프 리틴 그룹 7공주가 희망동전쌓기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펀’ ‘게임’ ‘기부문화’라는 3가지 테마로 구성된 ‘희망동전쌓기’ 캠페인은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소액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회장 정정섭)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사무총장 박동은), 한국게임산업진흥원(원장 최규남), 이쓰리넷(대표 성영숙)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2007년 연중캠페인이다.
지난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이벤트 코트에서 진행돼 왔다. 이미 2만 7천명 이상의 시민이 참여해 희망동전을 쌓았다.
7공주는 앞으로 희망동전쌓기 캠페인의 로드쇼 행사, 지방 행사 등을 포함해 각종 활동을 에 참여하게 된다. 7공주의 일부 노래 및 콘텐츠는 희망동전쌓기 캠페인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IT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단독롯데, '4조' 강남 노른자 땅 매각하나…신동빈 회장 현장 점검
-
9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
10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