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샘(대표 이삼주 www.digitalsam.co.kr)은 최첨단 시스템인 액체 쿨링 시스템(Liquid Cooling System)을 적용한 PC용 수냉식 냉각장치 전문 제조 기업이다.
디지털샘은 발열과 소음문제를 동시에 해결하고 부피와 무게를 최소화 시킬 수 있는 저소음 냉각쿨러 ‘X쿨러 DSHP 시리즈’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X쿨러 DSHP시리즈는 컴퓨터를 기반으로 디지털샘이 자체 개발 제작한 제품으로 다양한 확장성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PC기반의 오픈성 덕분에 거실의 대형 LCD, PDP TV와 연동해 인터넷검색, 게임, 영상, 음악 등의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저렴한 비용으로 감상할 수 있게 설계돼 AV장비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만큼 높은 성능과 편의성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자체에 통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외관의 중후함과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며 전면의 7인치 와이드 터치스크린은 간편한 세팅과 조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디지털샘 자체적으로 개발한 최첨단 냉각 솔루션을 적용함으로써 발열과 소음문제를 동시에 해결하였을 뿐만 아니라 장착성과 경제성이 뛰어난 저소음 고사양의 HTPC를 구현했다.
X쿨러 DSHP시리즈와 함께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X쿨러 DSEX100’은 냉각 솔루션이 적용된 외장형 수냉식 쿨러로 PC 내부에 별도로 장착 하지 않고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X쿨러 DSTP100은 냉각 솔루션을 장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컴퓨터 케이스로 기존의 주변기기 및 부품의 장착박스와 같은 단순한 역할의 케이스에서 소음제거 등의 첨단기능이 가미된 새로운 기능성 컴퓨터 케이스다.
이삼주 사장은 “수냉식 쿨러는 열과 소음 제어가 필요한 반도체 소자를 비롯해 고성능 프로세서PC, 공장 자동화 장비, 이동통신 중계기 등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
9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
10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