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올 상반기 획기적인 성능과 운영 비용, 안정성을 자랑하는 컬러 디지털 복합기(모델명 CM8060)를 처음으로 선보이고 수 십억달러에 이르는 기업용 복합기 시장을 겨냥하고 나섰다.
이번에 출시된 CM8060은 HP가 14억달러를 투자해 잉크와 레이저의 장점을 하나로 결합시킨 강력한 신형 프린팅 엔진 HP 엣지라인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초고속 출력, 동급 최저 운영 비용, 최고 수준의 내구성, 뛰어난 출력 품질 등을 자랑한다.
CM8060의 출력 속도는 일반용지 기준으로 흑백의 경우 분당 60페이지, 컬러는 50페이지로 기존 제품보다 훨씬 빠르다.
10인치 컬러 터치스크린에서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설정을 쉽고 정확하게 표시해 초보자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브 액션 비디오, 단계별 컨트롤 패널 설명, LED 가이드조명, 도어센서와 같은 기능으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들이 빠른 시간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복합기를 구매하지 않고 사용 요금을 내는 통합 출력관리 서비스(MPS)를 신청하는 고객은 전문 컬러 용도, 일반 사무 용도, 흑백에 따라 차별화된 가격을 적용해 다른 업체 서비스를 이용할 때보다 비용을 최대 30%까지 절감할 수 있다. 컬러 액센트 기능으로 소량의 컬러를 사용하는 페이지에는 흑백 가격을 적용한다.
신제품 HP 비베라 오피스 잉크와 고정액을 사용해 건조가 빠르고 생동감 있는 컬러 이미지와 선명한 결을 표현할 수 있다. 물과 번짐 방지 기능이 있어 문서 위에 일반 형광펜을 사용할 수도 있다.
기업들은 HP 직판이나 채널 업체에서 MPS를 신청하거나 스마트 프린트 서비스 계약을 통해 디지털 복합기 신제품을 임대 또는 구매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
9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
10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