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파워코리아(대표 문용기 www.manpower.co.kr)의 ‘IT 인력 전문 채용 서비스’가 2007상반기 히트상품 IT 헤드헌팅 부문의 고객만족 서비스로 선정됐다.
맨파워코리아는 세계 73개국 4400여개 지사를 보유한 세계적인 HR 아웃소싱회사인 맨파워의 한국 법인으 ‘IT 리크트먼트 사업부’를 설립해 IT 전분야의 인력채용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고객 만족 히트상품으로 뽑혔다.
최고의 IT 인프라를 자랑하는 IT강국 한국이라고 해도 IT와 HR 모두에 전문성을 가진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인력채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드물었으며, 맨파워코리아는 이런 점을 두루 갖춤으로써 고객 만족을 이끌어냈다.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맨파워코리아는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IT 각 분야의 전문 컨설턴트들로 구성된 IT 리크루트먼트를 작년에 설립하고 성공적인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업부는 크게 IT Perm(헤드헌팅)팀과 IT Temp(파견/도급)팀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김태완 본부장을 중심으로 IT관련학 전공자로서 최소 5년 이상의 현업경력을 가진 전문 컨설턴트 15명으로 구성돼 있다. 초기에는 국내 및 다국적 기업의 SI, SM, NI, IT 컨설팅, 솔루션 개발 등의 정통 IT기업과 온라인/게임 기업 및 금융권 기업에 대한 IT 인력공급을 시작으로 지금은 반도체, LCD, 전기/전자, 엔지니어링 및 통신산업의 IT인력공급까지 확대했다. 60년 노하우를 갖춘 맨파워의 IT전문인력 통합관리 시스템 및 교육시스템을 통해 전문성을 키웠으며, ISO 인증시스템과 위기대처능력을 통한 안정적인 인력공급과 관리를 통해 안정성도 높였다.
이제 2년차임에도 불구하고 IBM, HP, 모토로라, 삼성전자, 한국증권전산, 쌍용정보통신, NHN, KBSi등 다국적 기업뿐만 아니라 대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이미 50여 고객사들에게 채용서비스 제공을 통해서 전문성과 서비스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신세계그룹, 계열 분리 공식화…정유경 ㈜신세계 회장 승진
-
2
산업부 “체코 반독점당국 원전계약 일시보류, 진정 절차일 뿐”
-
3
삼성전자, 'HBM4·2나노'에 승부수
-
4
프랜차이즈 이중가격제 '확산'…SPC 배스킨라빈스도 검토
-
5
삼성전자, 3분기 반도체 영업익 3.9조원…전사 매출은 분기 최대치
-
6
얇게 더 얇게…내년 갤S25 vs 아이폰17 슬림폰 맞대결
-
7
SK하이닉스 'HBM 독립사업부' 만드나
-
8
2026년도 국가 R&D 예산안 연내 준비
-
9
한국공학대, 세계 최초 다이아몬드 트랜지스터 개발 성공
-
10
티맵 '어디갈까', 출시 한 달 사용자 500만 돌파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