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상반기 인기상품]고객만족-SOA솔루션: BEA시스템즈 `아쿠아로직서비스버스`

BEA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형래 www.bea.co.kr)는 서비스지향아키텍처(SOA) 솔루션인 ‘BEA 아쿠아로직서비스버스’를 통해 국내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 제품은 IT 민첩성 및 비즈니스 요구와의 통합을 위한 SOA를 제공한다. 또 엔터프라이즈서비스버스의 통합 기능을 단일 소프트웨어 제품의 서비스 관리 기능과 결합, SOA 전반에 걸쳐 구성 및 배치를 가속화하고 공유서비스에 대한 관리를 간소화한다.

BEA 아쿠아로직서비스버스를 이용하면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개발 노력 없이도 서비스 간 상호 작용을 신속하게 구성할 수 있다. 그 결과, 변화에 따른 배치 및 운영 비용을 줄이고 IT 리소스를 복잡하고 밀접하게 연결되고 불규칙하게 확산된 지점간 통합 구현 방식을 사용하는 대신 이기종 인프라스트럭처 전반에 걸쳐 서비스를 신속하게 재사용하고 배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IT 능력을 제한하는 값비싼 지점간 서비스 통합 방식 대신 SOA를 효율적으로 배치하는 것을 특별히 목표로 삼고 있으며, 이를 사용하면 이기종 서비스 사용자와 서비스 엔드포인트 간의 동적 라우팅과 변환을 통해 메시지 상호 작용 또는 흐름을 신속하게 구성할 수 있다.

또한 분산된 엑세스 및 탐색이 가능한 중앙 집중형 서비스 등록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스키마 변환, 서비스 인터페이스 및 웹 서비스 정책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저장하고, 서비스 등록이나 게시 과정 및 통합 과정을 단순화하여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비용효율적인 서비스 배치 및 프로비저닝이 가능하다.

BEA 아쿠아로직서비스버스를 사용하면 런타임시 주요 통계를 집계하고 관리자의 맞춤형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 관리 정보를 시각화함으로써 시스템 상태를 포괄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김형래 사장은 “BEA 아쿠아로직서비스버스는 전세계적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국내에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