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포 대상 영상 영어교육 서비스

 온라인 영상 영어 서비스 업체 스캔매틱(대표 송용호 www.native79.com)이 전세계 해외 동포 온라인 네트워크 포털업체인 KR얼라이언스(대표 이금룡 www.koglo.com)와 손잡고 오는 11일부터 해외 동포에게 실시간 원어민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에 따라 네이티브79는 미국, 캐나다, 호주, 아일랜드 등의 원어민 교사 교육, 교육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과 운용, 글로벌 온라인 교육 네트워크 및 서버 운영 등을 맡는다. 코글로는 현재 해외 동포 파트너와 계약을 맺고 있는 60여개국 270개 도시를 통해 해외 동포를 대상으로 온라인 실시간 교육 서비스를 위한 마케팅을 전담하게 된다.

 송용호 스캔매틱 사장은 “해외 주재원 자녀들이 빠른 시간 내에 현지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한국인의 실정에 맞는 영어 교육을 제공할 것”이라며 “KR얼라이언스와의 협력을 통해 1차적으로는 영어 교육에서 시작해 한글 교육과 외국인 대상 한국어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글로’는 한민족을 하나로 묶는 사이버 공동체를 구현하기 위해 270개 해외 도시(향후 1000여개로 확대)에 살고 있는 다양한 해외 동포 파트너와 인터넷 뉴스 공급 계약을 맺고 실시간 뉴스와 UCC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전경원기자@전자신문, kwjun@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