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미스테리 특급
피엔제이(대표 곽진열)는 대저택에 숨겨진 부자 친척의 유서를 찾아 비밀을 밝혀내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미스테리 특급’을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미스테리 특급’은 이동하면서 탐색하고, 대화를 하며 ‘아이템’을 사용해 ‘퍼즐’을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다양한 난이도의 퍼즐을 풀며 저택에 숨겨진 유서를 찾는 스탠드 얼론게임으로 유저를 고려해 아주 간단한 퍼즐에서부터 고난이도의 퍼즐까지 포함됐다. 다양한 스토리로 제작돼 게이머에 따라 다른 결말을 맞는 ‘멀티 엔딩’으로 끝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 100여 가지의 아이템이 있어 게임 중 진행되는 ‘쥐잡기 퍼즐’ ’기억력 퍼즐’ ‘보석 퍼즐’ 등을 풀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모바일 게임-레드망고 타이쿤
지오스큐브(대표 고평석)는 SK텔레콤에서 4주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 게임 ‘레드망고 타이쿤’을 KTF를 통해 서비스한다.
‘레드망고 타이쿤’의 장점은 크게 세 가지다. 마치 연애 소설을 보는 듯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다. 경영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외에 정통 리듬 액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4명의 남자 주인공과 각기 다른 멀티 엔딩을 맛볼 수 있다.
한편 ‘레드망고 타이쿤’은 전국 ‘레드망고’ 매장에서 일제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부터 7월 말까지 ‘레드망고 타이쿤’ 포스터를 전국 150여개 매장에 일제히 붙여 출시를 알린다. 게임을 내려받은 유저에게 ‘레드망고’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상당의 토핑 쿠폰을 지급한다.
IT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단독롯데, '4조' 강남 노른자 땅 매각하나…신동빈 회장 현장 점검
-
9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
10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