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photonews/0704/200704180066_18030720_l.jpg)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디지털 사진인화 서비스인 ‘아이모리’ 개설 2주년을 맞아 고객감동 더블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데이콤은 세계 최고 수준의 포토 피니싱 기술 솔루션인 ‘아이매직’을 도입, 타사와 차별화된 최고급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매직 솔루션은 압축 이미지의 왜곡을 보정해주고 어두운 부분에 대한 선명한 처리, 생동감 넘치는 최고급 인화 환경을 제공하는 기술이다. 1장당(3\"X5\") 인하료도 59원으로 낮은 수준이다.
‘최고 화질 보증제도’도 운영해 고객이 사진 품질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100% 환불하거나 고객을 직접 방문해 재인화를 해주는 등 서비스 품질을 한 층 더 높일 방침이다. LG데이콤은 상품의 다양화를 위해 분할사진, 폴라로이드 사진, 사진엽서 등 특화된 사진 인화 상품도 새롭게 출시했다.
내달 9일까지 퀴즈를 맞추면 경품 등을 제공하는 아이모리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아이모리 홈페이지(www.imory.co.kr)를 참조하면 된다.
조인혜기자@전자신문, ihcho@